이천시, 아동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 아동 대상

김진일 | 기사입력 2024/09/30 [13:44]

이천시, 아동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 아동 대상

김진일 | 입력 : 2024/09/30 [13:44]

 

 


[경인투데이] 이천시는 지난 27일 이천시 종합운동장에서 ‘이천시 아동복지시설 놀이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하는 명랑운동회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종사자, 귀빈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명랑운동회는 처음으로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가 합동으로 진행했으며 아동들이 모두 같이 건강한 신체 활동을 통해 협동심과 우정을 키우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운동회는 사각줄다리기, 점핑 농구, 지구를 던져라, 바구니 농구 등 아동들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경기종목과 플래시몹으로 구성됐다. 특히 플래시몹은 ‘독도는 우리 땅’과 ‘이천이 좋아요’를 주제로 아동들이 함께 참여하며 지역 사랑과 역사 인식을 공유하는 시간이 됐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해주신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 협의회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신나고 즐겁게 뛰어놀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명랑운동회를 준비한 나명수 이천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아동들이 서로 협력하고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