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아트와 함께하는 이야기 명작 오페라 여행

수원시립합창단 11시 휴먼콘서트, Fun Fun한 오페라 이야기

홍준선 기자 | 기사입력 2013/06/11 [15:31]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이야기 명작 오페라 여행

수원시립합창단 11시 휴먼콘서트, Fun Fun한 오페라 이야기

홍준선 기자 | 입력 : 2013/06/11 [15:31]
▲     © 경인투데이
 
수원시립합창단(상임지휘자 민인기)이 올해 두 번째 11시 음악회 <Fun Fun한 오페라 이야기>를 선보인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오페라 아리아와 합창을 친근한 해설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수원시립합창단 민인기 상임지휘자와 단원들이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에 담긴 재미있는 이야기보따리를 펼친다.

유쾌한 오페라, 사랑의 오페라, 매혹적인 오페라, 오페라 합창의 4개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수원시립합창단 단원들이 직접 오페라의 주역이 되어 솔리스트로 나서는 무대이다.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 <돈 지오반니>, 로시니의 <세비아의 이발사>, 도니체티의 <사랑의 묘약>, 베르디의 <나부코>, 푸치니의 <잔니 스키키>, <라 보엠>, <투란도트>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오페라의 주옥같은 아리아와 합창이 해설과 함께 이어진다.
 
소프라노 신문경, 배정현, 정태옥, 노성윤, 알토 이은미, 테너 최윤석, 박창일, 홍동길, 백정태, 베이스 김재민, 구성우가 솔리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세 번째 파트인 매혹적인 오페라에서는 샌드일러스트 하랑의 샌드아트를 음악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6월 21일(금) 오전 11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 입장권 전석 3천원. 예매 및 문의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031-228-2813~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라이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