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 ‘화성시 어린이 큰 마당 축제’ 개최

김진일 기자 | 기사입력 2013/04/28 [19:47]

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 ‘화성시 어린이 큰 마당 축제’ 개최

김진일 기자 | 입력 : 2013/04/28 [19:47]
▲     © 경인투데이
 
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 ‘화성시 어린이 큰 마당 축제’가 어린이집 원아 및 학부모, 어린이집 교사 5천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27일 화성시 종합경기타운에서 개최됐다.

화성시(시장 채인석)가 후원하고 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심명자)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봄을 맞이해 새 시대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 각 분과별로 행해지던 어린이날 행사를 처음으로 통합해 개최한 의미 있는 행사였다.

비보이 ·난타 공연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공연마당, 과학마당, 게임마당, 놀이마당, 체험마당 등과 화성시 종합경기타운의 화사한 봄 풍경모습을 사생대회 스케치북에 담기도 했다.

특히, 화성소방서의 119이동안전체험교실과 에어바운스 체육놀이 한마당은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행사를 주관한 심명자 회장은 “우리 어린이들이 이렇게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어린이집 큰 마당 축제’를 힘들게 준비한 보람이 크다며, 채인석 시장님과 행사 준비에 애쓰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한다”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채인석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보육교사들과 원장들을 위로하고,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가지고 화성의 품안에서 창의적인 인재로 자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