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마도면, 화성직업훈련교도소 내 체육공원 조성 건의

김진일 | 기사입력 2019/10/22 [23:16]

화성시 마도면, 화성직업훈련교도소 내 체육공원 조성 건의

김진일 | 입력 : 2019/10/22 [23:16]
▲  22일 오후 8시 비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서부2권역 화성시민 지역회의에서 마도면 강미혜 지역위원이 생활환경 개선사업으로 화성직업훈련교도소 내 체육공원 조성을 건의하고 있다.  


[산수화기자단=경인투데이] 화성시 서부2권역 10월 화성시민 지역회의가 22일 오후 8시 비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서철모 화성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비봉면 임영기 지역위원의 진행으로 열렸다.

 

서부2권역은 남양읍, 매송면, 비봉면, 송산면, 마도면, 서신면, 새솔동 등 7개 읍면동이다. 이날 지역회의에는 지역위원 38명이 참석했다

 

마도면 강미혜 지역위원은 생활환경 개선사업으로 화성직업훈련교도소 내 체육공원 조성을 건의했다.

 

강미혜 지역위원은 "마도면은 폐기물장, 교도소 각 마을마다 크고 작은 공단이 산재해있다..전형적인 농촌마을이 급격한 공업화, 미세먼지, 소음으로 주민들이 여가를 즐길 수 없는 공간 없어졌다"고 지적했다.

 

이 안건은 임영기 주재자의 찬·반 토론에서 지역위원들의 압도적 찬성으로 정식 안건으로 채택됐다.

 

이날 지역회의에서 건의한 안건은 다음 달 지역회의에서 서철모 화성시장과 함께 논의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산수화기자단 공동취재 기사입니다. 산수화기자단 회원사는 투데이경제, 경기타임스, 경인데일리, 경인투데이, 뉴스Q, 뉴스파노라마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