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예술
수원SK아트리움, 발레데이트 시리즈 선봬
기사입력: 2018/07/29 [13:17]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 박흥식)‘2018 수원SK아트리움 발레데이트 시리즈로 온가족이 함께 관람하고 발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해설이 있는 발레를 선보인다.

 

다음달 12일 강수진 예술감독이 이끄는 국립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발레 돈키호테는 선술집 딸 키트리와 이발사 바질의 우여곡절 사랑이야기로 국립발레단이 발레의 대중화를 위해 전막 작품의 주요 장면을 선별, 해설과 함께 선보이는 해설이 있는 발레시리즈 중 하나이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등장인물인 가마쉬가 해설과 함께 극을 이끌어가며 작품의 이해를 도와 관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은 대표적인 희극발레로 유쾌하게 즐기기 좋으며, 1막 스페인 광장, 2막 선술집, 3막 키트리와 바질의 결혼식 등 총 3막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어 1014일에는 문훈숙 단장이 이끄는 유니버설발레단의 유수한 작품을 하이라이트로 엮은 해설이 있는 스페셜 갈라를 공연한다. 클래식 발레의 대명사 백조의 호수’, ‘지젤’, ‘해적등을 비롯해 발레 춘향등 창작발레까지 선보인다.

 

수원SK아트리움 관계자는 “2018년 발레데이트는 발레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시리즈라고 밝혔다.

 

발레 데이트 시리즈는 각 공연별 R3만원, S2만원으로 판매되며, 다음달 11일까지 패키지 티켓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발레 데이트 시리즈의 두 작품을 모두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50-53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