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예술
서미숙 예술감독의 SEO(서)발레단이 수원에 오다!
SK수원아트리움 상주단체에 선정된 SEO(서)발레단과 신설된 수원SK주니어발레단과의 첫 공연
기사입력: 2018/06/27 [15:58]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   파드캬트르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 박흥식)은 내달 6일과 7일 이틀간 수원SK아트리움 상주단체인 SEO()발레단의 이야기가 있는 발레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02년부터 시작된 이야기가 있는 발레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SEO()발레단의 대표작으로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이야기를 다뤄왔다.

 

특히, 이번 공연은 클래식부터 모던 발레까지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공연 중간중간에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해줌으로써 이야기와 음악에 대한 관객들의 이해를 돕도록 구성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올해 신설된 수원SK주니어발레단 어린이 무용수들의 무대와 로잔 콩쿨 주니어 수상자인 박한나, 이준수의 그랑 파드듀 무대로 현재 세계에서 빛나고 있는 미래의 한국발레의 스타들을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도 준비돼 있다.

 

한편, SEO발레단은 마법같은 공연을 만든다는 평을 받고 있는 서미숙 예술감독이 이끌며, 2002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예술단체로 한국과 유럽에서 많은 활동을 하며, 현재는 발레STP협동조합의 소속 단체로 수원발레축제, 발레 더 갈라마스터피스 등 관객의 즐거움과 감동을 위해 많은 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티켓가격은 2~3만원이며,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