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경쟁력을 높인다!... ‘비즈니스 융합성장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용인, 평택, 안성, 이천시 등 경기 남부권 소재 중소기업 대상

김진일 | 기사입력 2018/04/24 [11:30]

기업 경쟁력을 높인다!... ‘비즈니스 융합성장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용인, 평택, 안성, 이천시 등 경기 남부권 소재 중소기업 대상

김진일 | 입력 : 2018/04/24 [11:30]

 

▲    경기도청 전경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서로 다른 분야의 기술을 가진 기업을 매칭해 새로운 제품개발과 기술융합을 지원하는 ‘2018 비즈니스 융합성장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비즈니스 융합성장 지원사업은 도내 중소기업의 협업 및 융합과제를 지원해 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경기 남부권 4개 시(용인, 평택, 안성, 이천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이다. 단 단독 신청은 불가하며 예비창업자, 기업, 대학, 연구기관 등과 협업체를 구성해 신청해야한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올해 협업매칭(40과제)’과제사업화(19과제)’ 등 총 59과제를 지원한다.

먼저 협업매칭은 협업사업 요소 발굴, 기업매칭, 융합 R&D과제 진단, 애로사항 해결 등을 위해 최대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한다.

과제사업화는 우수 협업융합과제에 대해 산학 공동 또는 기업 간 사업화 비용을 지원한다. 융합과제는 총 소요비용의 60% 이내에서 최대 3천만 원, 협업과제는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0일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제출서류를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남부지원센터(070-7726-032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