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지방정치
이재명 “도민과 당원 믿고 끝까지 최선 다할 것”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 마지막 날 입장문 통해 민심과 당심에 호소
기사입력: 2018/04/20 [12:21]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경선 마지막 날인 20“16년만의 경기도 정권교체 유일한 필승카드, 이재명!”이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내고 선거 승리를 위한 각오를 한 번 더 밝혔다.

 

이 후보는 이번 경선을 시작하며 선거혁명을 일으키자고 했다. 네거티브와 돈선거 없이도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오직 도민과 당원 여러분을 믿고 현장을 다녔다오늘 1차 경선결과에서 그 노력이 결실을 맺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적었다.

 

이어 우리가 꿈꾸는 공정한 나라는 국민과 당원의 손으로 만들어야 한다여러분만 믿고 걸어왔듯 앞으로도 믿고 가겠다. 이재명이 앞장서겠다. 가시덤불을 헤치며 길을 내겠다. 제게 주어진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앞선 9경선 3원칙 선거 혁명을 발표한 바 있다. 이 후보 측 선거 3원칙은 현장 중심 경선, 네거티브 없는 경선, 돈 안 쓰는 경선이다.

 

이 후보가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 투표는 지난 18일 시작해 20일 오후 6시 종료된다. 결과는 이날 밤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