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완석·원미정 경기도의원, 경기도사회적경제연대회의 대표자들과 간담회

유연구 | 기사입력 2018/04/10 [10:40]

오완석·원미정 경기도의원, 경기도사회적경제연대회의 대표자들과 간담회

유연구 | 입력 : 2018/04/10 [10:40]

 

▲  


경기도의회 오완석
(수원8: 원천동 광교1,2 영통1)의원과 원미정(안산8)의원은 49일 안산 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2층 회의실에서 경기도사회적경제연대(회장 이점표) 주최로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 주요 내용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경기도 정책에 대한 평가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것으로 자유토론 형식으로 2시간 가량 질의응답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경기도사회적경제연대 주영덕 운영위원장은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후보들이 사회적경제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길 바라고, 지난 4년간 사회적 경제에 대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활동해주신 오완석, 원미정의원에게 정책제안을 한다.”며 사회적경제 관련조례 등 제도정비, 사회적경제 인프라 구축강화, 경기도 사회적경제 민관 거버넌스 강화, 사회적금융기금의 조기 구축, 사회적 경제 조직 경영지원 및 판로 확대 등 9가지 정책을 제안했다.

 

이에 오완석 의원은 지난 8년간 의정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사회적경제연대에서 제안한 정책을 면밀히 검토해 이번 선거의 공약으로 채택 할 것이며, 문재인 정부의 협력성장과 포용성장의 핵심인 시민사회 창의성과 사회적 자본 확충에 기반 한 사회적 경제 활성화정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답변했다.

 

이날 간담회 참석자는 오완석원미정 의원을 비롯한 이점표 경기도 사회적경제연대 회장, 주영덕 경기도 사회적경제연대 운영위원장, 경창수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김초한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전무이사, 김진태 자전거문화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유선태 안양지역협동조합협의회 운영위원장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