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용인시문예회관‘웰컴 투 처인홀 시리즈’개최

전문공연장으로 탈바꿈 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 상설 기획공연 마련

김진일 | 기사입력 2018/04/04 [15:35]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문예회관‘웰컴 투 처인홀 시리즈’개최

전문공연장으로 탈바꿈 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 상설 기획공연 마련

김진일 | 입력 : 2018/04/04 [15:35]

 

▲  


용인문화재단은 2017년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어르신과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기획 공연을 마련했다.

 

재단에서 기획한 공연은 ‘웰컴 투 처인홀 시리즈’ 공연으로 먼저 ‘시리즈 Ⅰ’은 ‘다시 찾은 내청춘’을 주제로 60세 이상의 어르신을 위한 추억의 가요와 가곡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두 번째 ‘시리즈 Ⅱ’는 ‘청소년 문화충전소’를 주제로 학업에 지친 청소년을 위한 공연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4월에 진행되는 공연으로는 14일(토) 17시 개최되는 ‘웰컴 투 처인홀 시리즈Ⅱ- 청소년 문화 충전소’는 서울뮤직아카데미(테너 이태원, 플루트 정순석, 피아노 배현 외)의 <영화, 클래식을 입다.> 라는 주제로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 ‘노다메 칸타빌레’, ‘귀여운 여인’ 등의 OST를 클래식 연주와 성악으로 진행해 청소년 및 관람객들이 편하게 듣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8일 오후3시 개최되는 ‘웰컴 투 처인홀 시리즈Ⅰ- 다시 찾은 내 청춘’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풀잎사랑’, ‘동행’ 등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낸 중견가수 최성수와 한국이 낳은 최정상급 바리톤 우주호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으로 어르신들에게 추억의 향수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청소년문화충전소’ 공연은 전석 1천원으로 제공되며 ‘다시 찾은 내 청춘’ 공연은 전석 1만원에 60세 이상 어르신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용인시민과 재단 유료회원은 40% 할인 및 10인 이상 단체 시 60%할인이 제공된다. 

 

예매 및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3358) 및 홈페이지(www.yi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