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윤유경 플러스 학원, ‘2019 수시전형 대비 설명회’ 개최

이준호 대표, “평택지역에서도 충분히 경쟁력 갖출 수 있어”

김진일 | 기사입력 2018/02/09 [16:40]

평택 윤유경 플러스 학원, ‘2019 수시전형 대비 설명회’ 개최

이준호 대표, “평택지역에서도 충분히 경쟁력 갖출 수 있어”

김진일 | 입력 : 2018/02/09 [16:40]

 

▲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이준호 대표


평택에 위치한 윤유경 플러스 학원은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동안 학원에서 ‘2019 수시전형 대비 설명회를 열었다.

 

학원 이준호 대표, 윤유경 원장, 학부모, 학생 등 40여 명이 참석,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설명회에서는 학생부 종합 전형 논술 전형 적성고사 등 전형별 구체적인 입시 정보 및 그에 따른 입시 전략에 대해 안내했다.

 

윤유경 플러스 학원은 평택시 유일의 명실상부한 전문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 운영기관이다. 2015년에 윤앤준 입시컨설팅으로 시작했다. 이준호 대표, 윤유경 원장, 송수진 수석 컨설턴트 등 전문 컨설턴트 5명이 활약하고 있다. 2016학년도 서울대학교 합격 등의 입시 성과를 거두며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탔다.

 

3 ‘최종 입시 컨설팅겨울방학 예비 고3 ‘모의 자소서 프로그램전 학년 대상 학생부 관리 연간 컨설팅 프로그램목표 대학에 맞는 논술 실전 프로그램수시 적성고사 프로그램등 특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고1 홍모 학생 학부모는 수시전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전반적인 대학 입시에 대해 알기 좋게 설명해 주셨다고 말했다. “자료 준비도 좋았다. 전문가적인 강의에 신뢰가 간다고 했다.

 

예비 고1 윤모 학생 학부모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조금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컨설팅할 것 같아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이준호 대표는 특목고나 자사고 아이들만이 자신의 내신에 비해 상향된 대학에 진입하는 현실을 개선하고 싶다평택지역에서도 다양한 비교과 활동, 특히 종합전형의 근본적인 목표인 진로탐색과 학교활동, 그에 따른 준비 과정을 통해 충분히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증거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