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수원시 체육회 통합에 따른 효율적 운영방안 연구회’최종보고회 개최

김진일 | 기사입력 2017/12/06 [17:01]

수원시의회 ‘수원시 체육회 통합에 따른 효율적 운영방안 연구회’최종보고회 개최

김진일 | 입력 : 2017/12/06 [17:01]

 

▲  


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수원시 체육회 통합에 따른 효율적 운영방안 연구회6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연구활동 최종보고회를 열었다.

 

지난 7월 조직된 연구회는 시민 체육복지 활성화를 목적으로 수원시체육회의 선진운영 시스템 정착을 위한 방안을 연구해 왔다.

 

이날 최종보고회에서는 수원시 체육회의 통합과정을 고찰하고 앞서 진행한 관계자 인터뷰와 체육회 운영상황 분석을 토대로 통합 체육단체의 효율적 운영방안 도출을 위한 최종의견을 조율했다.

 

이철승 대표의원은 “2016년 통합된 수원시체육회의 보다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제시해 시민을 위한 체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연구의 최종 목표다. 체육시설 관리의 효율화를 도모해 시민 만족도를 높이고 통합체육단체의 효율적 운영을 통한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선순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구단체에는 이철승 대표의원을 비롯한 백정선, 박순영, 양진하, 조석환, 조돈빈, 한명숙 의원 등 총 7명이 참여했으며, 연구결과는 관련 부서에 대한 정책제언 등을 통해 시정발전을 위한 자료로 활용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