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제165회 임시회 개회

김진일 | 기사입력 2017/09/08 [11:43]

화성시의회 제165회 임시회 개회

김진일 | 입력 : 2017/09/08 [11:43]

 

▲    


화성시의회
(의장 김정주)8일부터 제165회 임시회를 열고 화성시 재난관리기금 운용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총 28건의 안건을 심의한다.

 

의원발의 조례안으로는 용환보 의원(자유한국당, 라 선거구)이 대표 발의한 화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최용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마 선거구)이 대표 발의한 화성시 관광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조병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가 선거구)이 대표 발의한 화성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접수됐다.

 

그 외 주요안건으로 종전 도시기본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화성시의 주요정책을 정비하기 위한 ‘2035년 화성도시기본계획 재수립()에 대한 의견청취의 건이 상정됐으며, 미래 화성시 관광자원 개발을 위한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건설사업 관련 도시관리계획 결정()에 대한 의견청취의 건등이 심도 있게 검토할 예정이다.

 

김정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금번 임시회에는 화성시 발전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안건이 다수 상정된 만큼 시민의 의견이 집행부에 전달되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심사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후 사전 신청이 있었던 김혜진 의원(자유한국당, 나 선거구)5분 자유발언이 이어졌다. 김혜진 의원은 수원군공항 이전 저지 대응과 관련해 화성시의 더욱 강력한 이전저지 대책 수립 및 진행을 촉구했다.

 

이번 제165회 임시회는 98일부터 913일 까지 6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