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쉽게 풀어 쓴 ‘일자리 정책 공모전’ 수상작 발표

이윤하씨 외 3명이 출품한 ‘초고속과 함께하는 일학습병행제’ 대상작 선정

김이아 | 기사입력 2017/08/14 [14:29]

국민이 쉽게 풀어 쓴 ‘일자리 정책 공모전’ 수상작 발표

이윤하씨 외 3명이 출품한 ‘초고속과 함께하는 일학습병행제’ 대상작 선정

김이아 | 입력 : 2017/08/14 [14:29]

 

▲   주요 수상작 이미지


이윤하씨 외
3명이 출품한 초고속과 함께하는 일학습병행제가 지난 629일부터 731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일자리 정책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에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일자리 정책을 도민들이 보다 이해하기 쉽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주요일자리 정책 30개를 주제로 동영상·만화·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로 풀어쓴 작품들이 접수됐다.

접수된 작품들은 주제의 적합성, 콘텐츠 흥행성, 콘텐츠 퀄리티, 콘텐츠 기여도를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20편 등 총 23편이 입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에 선정된 초고속과 함께하는 일학습병행제’(이윤하씨 외 3)는 일학습병행제 정책을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그린 작품으로 주제를 이해하기 쉽게 풀어썼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작에는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 과정’(박설화씨)취업준비생 김토순’(김상우씨), 우수작에는 희망사다리 장학금’(오현주씨) 20편이 선정됐다.

대상작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작에는 각 50만원, 우수작에는 각 10만원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시상식은 914일 판교 경제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도일자리재단 출범 1주년 기념 컨퍼런스’(가칭)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고용지원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 및 재단 SNS에 게시된다.

김화수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를 일자리재단 콘텐츠로서 활용하고, 도민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일자리 정책을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