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공식 캐릭터 '수원이' 첫돌 맞이 축하 이벤트

24일 화성행궁 낙남헌에서 축하파티, 온라인 이벤트도 열어

김진일 | 기사입력 2017/06/22 [17:57]

수원시 공식 캐릭터 '수원이' 첫돌 맞이 축하 이벤트

24일 화성행궁 낙남헌에서 축하파티, 온라인 이벤트도 열어

김진일 | 입력 : 2017/06/22 [17:57]

 

▲  


수원시 공식 캐릭터인
수원이수원청개구리패밀리탄생 1주년을 맞아 수원시가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연다.

 

수원이는 지난해 624, ‘2016 열린 정책 한마당개막식에서 수원청개구리 캐릭터 수원이선포식을 열고,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이날 보조캐릭터인 수원이 여자친구, 사촌 형, 동생 등 수원청개구리패밀리캐릭터도 함께 탄생했다. 수원시는 지난 3~4월 수원이 여자친구, 사촌 형, 동생 캐릭터 이름을 공모해 각각 다정이’, ‘청돌이’, ‘올망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기도 했다.

 

수원시는 수원이의 첫 돌24일 오후 3시 화성행궁 낙남헌에서 축하파티를 열어 시민들을 초대한다. 축하파티는 수원청개구리패밀리가 떴다상설공연, 생일축하파티, 캐릭터 송 공연, ‘수원이에게 소원을 말해봐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수원이 페이스북 수원이와 놀자에서 사전 신청을 하고 참석한 시민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선물한다.

 

생일파티에 참석하지 못하는 시민을 위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수원이와 놀자’(https://www.facebook.com/suwon2love) 이벤트 페이지에서 25일까지 탄생 1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한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이가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과 소통하면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수원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길 바란다생일 기념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수원시는 수원이 인형·키링(열쇠고리) 등 캐릭터 상품 제작, 수원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설치, 상설공연, 문화행사 등으로 시민들이 수원이와 만날 기회를 만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