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민한기·조돈빈·양진하·이미경 의원,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선정 영예

김진일 | 기사입력 2017/05/23 [16:14]

수원시의회 민한기·조돈빈·양진하·이미경 의원,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선정 영예

김진일 | 입력 : 2017/05/23 [16:14]

 

▲  수원시의회 의원들이 23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6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각 분야별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왼쪽부터 김진관 수원시의회의장,양진하·이미경·조돈빈 의원 민한기 의원은 다른 일정으로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다.


수원시의회
(의장 김진관) 의원들이 23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6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각 분야별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민한기 의원은 의정활동분야에서, 양진하 의원은 의정연구 발전분야, 조돈빈 의원은 행정개선분야, 이미경 의원은 공약실천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민한기 의원은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이 의정활동을 이어가게 해주는 원동력인 것 같다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조돈빈 의원은 본인보다 더 좋은 의정활동을 펼치는 분이 많다며 동료의원과 상호존중하고, 집행부와는 긴밀한 소통을 하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양진하 의원은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수원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동료의원들과 함께 성실한 열린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경 의원은 이번 상이 제게는 사람을 귀하게 여기며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보편적 가치인 시민의 안전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초심에 대한 격려인 것 같다며 더욱 시민과 현장에 가까운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