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정창진·홍종락·고찬석 의원, 제6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김진일 | 기사입력 2017/05/23 [15:45]

용인시의회 정창진·홍종락·고찬석 의원, 제6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김진일 | 입력 : 2017/05/23 [15:45]

 

▲   6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정창진·홍종락·고찬석 의원(왼쪽부터)


용인시의회 정창진
, 홍종락, 고찬석 의원이 23일 오후 2시 군포 문화예술회관에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린 제6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모범적인 지방 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고 포상함으로써 지방 의원의 자긍심 고취와 전문성 제고를 통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고자 수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정창진 의원은 지역주민 간의 갈등 극복 및 주민소통 강화에 노력하는 등 공적을 인정받아 의정활동 분야에서 수상했으며, 홍종락 의원은 의원의 역량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한 활동을 인정받아 행정감사 분야에서 수상했다. 고찬석 의원은 지역현안 해결 등 기타 지역 화합 및 의정 활동을 인정받아 의정연구 발전분야에서 수상했다.

 

정창진 의원은 "지역 주민을 위해 활동하시는 많은 의원님들이 있는데 제가 수상하게 되어 송구하다. 앞으로도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정책이 잘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종락 의원은 "의원으로서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예산이 적재적소에 쓰였는지, 시민을 위한 정책이 올바르게 시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당연한 책무이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노력을 통해 전문성을 키워 의원의 역할에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고찬석 의원은 "의원연구단체 등의 활동을 통해 우수사례를 살펴보고 전문적인 공부를 하여 시민을 위한 정책이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더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연구를 통해 시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