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미술관 옆 음악당 시즌 2’ 선봬

김진일 | 기사입력 2017/03/23 [17:03]

수원문화재단,‘미술관 옆 음악당 시즌 2’ 선봬

김진일 | 입력 : 2017/03/23 [17:03]

 

▲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28일 고품격 인문콘서트 <전원경의 미술관 옆 음악당 시즌2>를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두 번째 시즌을 맞은 <전원경의 미술관 옆 음악당>세계의 다양한 도시로 떠나는 미술, 음악, 역사 여행!’으로 3월부터 11월까지(홀수 달 마지막 주 화요일) 5회에 걸쳐 각기 다른 서양의 다섯 도시를 주제로 미술작품과 음악작품들이 태어난 공간적 배경이나 역사적 사건을 전원경의 소개로 들여다보는 인문학 강연콘서트이다.

 

이번 달 런던 : 시민이 이끈 예술의 혁명편에서는 홀바인, 반 다이크, 윌리엄 호가스 등 영국의 작가들의 미술 작품 소개와 소프라노 김순영, 피아노 윤선빈, 바이올린 전진주, 피아노 이윤희가 연주자로 나서며, 영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헨델, 엘가 등 클래식 음악과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세계적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OST 삽입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을 진행하는 예술전문작가 전원경은 <영국바꾸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예술 역사를 만들다>, <런던 미술관 산책>, <목요일의 그림> 등의 책을 썼으며, 현재 서울 예술의전당, 천안 예술의전당, 대전 예술의전당 등 활발한 강의와 KBS 1라디오 문화공감의 고정 게스트로도 출연하고 있다.

 

입장료는 전석 만 오천 원이며 만 7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연사업부 031-250-5300 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