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수원상공회의소,지역기업 창업·성장 적극 지원한다

김진일 | 기사입력 2017/02/16 [16:20]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수원상공회의소,지역기업 창업·성장 적극 지원한다

김진일 | 입력 : 2017/02/16 [16:20]

 

▲  지속가능도시재단 안상욱 이사장(왼쪽)과 수원상공회의소 홍지호 상근부회장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 안상욱)과 수원상공회의소(회장 최신원)가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수원지역기업의 창업·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16일 수원 정자동 수원상공회의소에서 상생발전 및 우호 교류 협약을 체결, 사업 정보와 자원을 최대한 공유·활용하고 지속 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시민의 이익을 증진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수원시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과 추진 창업 지원센터 입주 기업·수원지역 기업체 지원 기업 지원을 위한 사업·교육·홍보·세미나·토론회 상호 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지속가능도시재단 안상욱 이사장은 기업지원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더욱 힘쓰겠다지속가능도시재단은 수원시를 지속 가능한 도시로 발전시키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출범한 지속가능도시재단은 경제 성장·사회 안정과 환경 보전이 균형을 이루며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수원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 12월에는 지속가능도시 수원을 만드는 시민의 벗, 도시재단을 비전으로 선포하고 ·복합 서비스 제공’, ‘지역공동체 만들기’, ‘협치 플랫폼 구축3대 목표로 설정한 바 있다. 201762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