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수원시시설관리공단 화산체육공원사업소, 수원중앙요양원 찾아 사랑 실천
기사입력: 2017/01/11 [14:30]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화산체육공원사업소 사랑의 전도사 일행 

 


수원시시설관리공단
화산체육공원사업소의 이웃사랑 실천이 귀감이 되고 있다.

 

바쁜 일과로 인한 피로감을 뒤로하고 자투리 시간을 활용, 지역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되어 봉사활동을 전개한 것.

 

11일 오전 수원시 오목천동 소재 수원중앙요양원 어르신들의 표정이 반가운 얼굴들로 환하다.

 

장기화된 지역경기 침체로 개인 이기주의가 팽배해진 시기, 김귀연 화산체육공원사업소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사랑 전도사가 방문한 이유 때문이다.

 

이날 중앙요양원을 찾은 김 소장 일행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주기도 하고 손과 발이 되어 청소, 발래, 목욕을 돕는 등 손길이 필요한 부분마다 사랑을 실천했다.

 

조민정 수원중앙요양원장은 새해를 맞아 실천한 이웃사랑에 감사한다무엇보다 적적하신 어르신들게 큰 활력으로 작용했다고 감사했다.

 

김귀연 화산체육공원사업소장은 어르신들과 함께 한 시간이 행복했다면서 지역사회 어두운 곳을 밝히는, 시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 화산체육공원사업소는 지속적인 봉사활동 실천을 위해 올해 초 수원중앙요양원과 봉사활동 협약을 채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화산체육공원사업소는 또 골프장 레슨 프로 강사들과 함께 인근 초, 중학교 학생들을 위한 재능기부도 계획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핫이슈
박범계 웃음, 장제원 의원 김경숙 학장 설전에 못참고 '빵'
메인사진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김경숙 전 이화여대 체육대학장의 설전을 지 ... / 강감찬
이건령 검사, 무슨일이 있었길래 주목받나?
메인사진
 사회 전반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찾아 집중 취재 재조명해 시청자들의 ... / 강감찬
자로,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 터트릴까?
메인사진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밝힐 것을 예고해 네티 ... / 강감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