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읽고 싶은 책,스쿨북서비스로 받아 보세요
올해부터 용인 지역 서비스 대상 추가
기사입력: 2017/01/03 [14:20]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경기도립성남도서관(관장 박상원)13일 홈페이지 클릭만으로 학교나 집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스쿨북서비스(학교도서택배서비스)’를 용인 지역에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쿨북서비스는 독서 인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고등학생 및 초··고등학교 교직원과 공립유치원 교직원들이 원하는 성남도서관 책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9개 교육지원청(가평, 광주·하남, 동두천·양주, 양평, 연천, 의정부, 포천, 성남, 구리·남양주)에 이어 올해부터는 용인교육지원청에도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쿨북서비스는 성남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도서관 책을 신청하면 1회에 10권씩 3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 출·퇴근자나 교통약자를 위하여 자택으로도 책을 배송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성남도서관 홈페이지(www.snlib.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30-355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립성남도서관 조문숙 문헌정보과장은 바쁜 일상으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중·고등학생 및 교직원들이 스쿨북서비스를 통해 도서관 책을 배달받아 편리하게 독서활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인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용인지역 학생을 위한 독서활동 지원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핫이슈
박범계 웃음, 장제원 의원 김경숙 학장 설전에 못참고 '빵'
메인사진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김경숙 전 이화여대 체육대학장의 설전을 지 ... / 강감찬
이건령 검사, 무슨일이 있었길래 주목받나?
메인사진
 사회 전반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찾아 집중 취재 재조명해 시청자들의 ... / 강감찬
자로,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 터트릴까?
메인사진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밝힐 것을 예고해 네티 ... / 강감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