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클래식,고전으로 만나는 세계
경기평생교육학습관, 1월 3일 북카페 행복뜰에서 클래식 강좌 개최
기사입력: 2017/01/02 [13:37]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은 오는 13()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4회에 걸쳐 1층 북카페 행복뜰에서 학생을 포함한 경기도민을 대상으로클래식, 고전으로 만나는 세계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고전주의 시대의 대표적인 작곡가 베토벤과 모차르트의 작품세계를 살펴보면서 지금까지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의 역사를 음악가의 흥미로운 일화를 중심으로 친숙하게 다가가는 강좌이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매월 테마를 선정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1월에는 특별히 클래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친밀감을 갖는 강좌로 진행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현장감 있는 영상과 음악으로 마치 공연장에서 음악을 듣는 느낌으로 클래식을 향유할 수 있으며, 특별히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클래식을 쉽게 즐기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부 전화(031-259-1041)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홈페이지) 주소 : www.gglec.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