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연말 축제..꿈을 향한 여덟 번째 이야기 '꿈․틀'
기사입력: 2016/12/15 [13:34]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꿈을 향한 여덟 번째 이야기 꿈축제가 오는 18일 화성시청소년수련관(유앤아이센터)에서 개최된다.

 

화성시 청소년들의 연말축제 ·은 매년 연말에 진행되는 축제로,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축제는 기획부터 운영 모두를 청소년참여자치회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구성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아이디어와 노력이 반영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마련했다.

 

·공연/체험/전시/먹거리/게임ZONE’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공연ZONE’에서는 청소년뮤지컬 드림트리의 뮤지컬 공연,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강연하는 청소년강연콘서트 청소년 드림톡청소년 댄스, 보컬, 밴드 등 청소년동아리 공연이 진행된다.

 

체험ZONE’에서는 크리스마스 소품, 겨울필수템 만들기, 과학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있으며, ‘전시ZONE’에서는 화성시청소년들의 꿈이 담긴 꿈 전시회가 개최, ‘게임ZONE’에서는 풍선다트게임, 두더지, 농구 등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재미있는 게임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년 동안 화성시청소년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을 위한 시상식도 진행된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여덟 번째 꿈틀 행사는 연말을 맞이해 청소년들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꿈틀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unicenter.hcf.or.kr)나 전화(031-267-88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핫이슈
자로 세월호, "박근혜 대통령 성형 시술 중요한 게 아니다"
메인사진
 네티즌수사대 자로가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 세월호 관련 영 ... / 설민경
박범계 웃음, 장제원 의원 김경숙 학장 설전에 못참고 '빵'
메인사진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김경숙 전 이화여대 체육대학장의 설전을 지 ... / 강감찬
이건령 검사, 무슨일이 있었길래 주목받나?
메인사진
 사회 전반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찾아 집중 취재 재조명해 시청자들의 ... / 강감찬
자로,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 터트릴까?
메인사진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밝힐 것을 예고해 네티 ... / 강감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