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프
여행
영화 ‘럭키’유해진의 촬영지, 화성 전곡항으로 놀러오세요
기사입력: 2016/11/12 [14:48]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     

관객 650만을 달성하며 흥행돌풍을 일으킨 반전 코미디 영화‘럭키’는 이국적인 풍경의 전곡항에서 끝을 맺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수도권에서 한 시간이면 만날 수 있는 화성시 전곡항은 아름다운 풍광으로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제부도와 누에섬을 마주한 항구에 자리 잡은 마리나에는 크고 작은 고급요트와 보트들이 정박해있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욱이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유람선과 보트, 카약 승선 체험과 어선을 타고 바다로 나가 낚시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선한 먹거리도 빠질 수 없다. 전곡항 주변에 들어선 회 센터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쫄깃하고 오독오독한 맛이 일품인 간재미와 씹을수록 고소한 낙지, 주꾸미는 반드시 맛 봐야 할 대표 먹거리다.

여기에 항구를 내려다보며 맛보는 커피와 와플 한 조각은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이맘때쯤이면 노랗고 붉은 단풍이 가득한 남양성모성지와 드넓은 들판에 자리 잡은 공룡알 화석산지는 사진 찍기 좋아하는 이들에게 이미 화성의 손꼽히는 명소로 통한다.

수도권 단풍은 벌써 끝물이다. 이번 주말, 가을 바다를 맛보러 가보자.

전곡항 관광안내소
주소 :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5 (전곡항 마리나클럽하우스)
오시는 법(대중교통) : 병점역 -> 수원역 4번출구, 노보텔수원 정류장 -> 1004-1승차 -> 전곡항입구 정류장 하차 -> 전곡어촌체험마을
문의 : 031-357-4283
운영시간 : 10:00~17:00 주말만 운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핫이슈
박범계 웃음, 장제원 의원 김경숙 학장 설전에 못참고 '빵'
메인사진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김경숙 전 이화여대 체육대학장의 설전을 지 ... / 강감찬
이건령 검사, 무슨일이 있었길래 주목받나?
메인사진
 사회 전반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찾아 집중 취재 재조명해 시청자들의 ... / 강감찬
자로,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 터트릴까?
메인사진
 네티즌 수사대 '자로'가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밝힐 것을 예고해 네티 ... / 강감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