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프
여행
기차타고 가을로 여행 떠나요
봉평 메밀꽃 축제와 원주 따뚜 축제로 떠나는 여행
기사입력: 2016/09/02 [15:56]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이아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영등포역 여행센터(센터장 문경희)는 9월 9일(금)부터 봉평 메밀꽃 축제와 원주 따뚜 축제를 방문하는 기차여행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당일 관광상품으로서 평택역에서 와인시네마를 타고 출발해 (정차역 : 수원역, 안양역, 영등포역, 청량리역, 망우역, 구리역, 도농역, 덕소역) 원주역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상품 일정으로는 봉평 축제장, 이효석 생가 및 미술관, 치악산 구룡사 트레킹, 원주 5일장, 원주 따뚜 축제 등을 방문하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가격은 1인당 59,000원으로 왕복 열차비, 버스비, 가이드비, 수수료 등이 포함돼 있으며, 축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5,000원)도 제공한다.

문경희 영등포역 여행센터장은 “아름다운 가을에 딱 맞는 기차여행 상품으로서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즐거움과 낭만을 찾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기차여행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9월 9일 봉평 메밀꽃 축제와 원주 따뚜 축제’로 떠나는 가을여행 상품 예약문의는 영등포역 여행센터(☎02-2639-7723)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