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프
여행
영월 한반도마을 뗏목 타러 가볼까?
기사입력: 2016/08/01 [11:22]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     

강원도 영월에 가면 한반도 지형을 닮은 곳이 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죠. 휴가차 이곳을 찾을 예정이라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뗏목 타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한반도 뗏목마을은 2008년 농촌진흥청 전통테마마을로 지정돼 뗏목체험, 줄배체험, 섶다리체험 등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특히 뗏목을 운행하는 뗏군 전원이 지난 2월 인명구조요원 자격을 취득했으며 지난해에는 농어촌체험휴양마을로 지정 받았다고 합니다. 무더운 올 여름 영상보시면서 잠시 더위를 식혀 볼까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