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
인사
수원시, 2016년도 상반기 인사 106명 승진인사 단행
기사입력: 2016/02/16 [16:03]  최종편집: kyungintoday.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진일
수원시는 2016년 상반기 정기인사 승진대상자 106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시는 이번 인사에서 명예퇴직, 조직개편, 공로연수, 장기교육, 명예퇴직, 휴직 등에 따라 발생한 결원 요인에 따라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관심을 모았던 3급 승진은 이상윤 장안구청장, 박흥식 팔달구청장, 김주호 영통구청장으로 결정됐다. 4급 승진은 김창범 사회복지과장, 이상훈 행정지원과장, 기술서기관으로 신태호 도로과장이 승진자 명단에 올랐으며, 3급 승진이 유력시 됐던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수원 비행장이전, 농진청 및 산하기관 이전부지 개발 등 지역현안 해소 차원을 고려했다.

이와 함께 5급 승진후보자 교육대상 23명 선발을 포함해 6급 20명, 7급 39명, 8급 18명 등이 승진할 예정이며 구청 승진인사(47명 : 7급 10명, 8급 37명)도 함께 단행할 예정이다.

승진 대상자는 미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전략적 리더십, 시정기여도, 업무추진능력 등을 감안해 결정됐으며, 일부 승진 직렬은 다면평가를 통해 능력과 역량을 고루 갖춘 사람을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승진인사가 오랫동안 묵묵히 자기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장기근속자에 대한 배려와 함께 사기진작 등을 위해 소수직렬을 안배하고 열심히 일하는 대상자를 발탁하는 등 인사의 균형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번 승진인사 후속으로 진행되는 전보인사는 실국소장 4급 이상은 19일전에, 5급 이하 인사는 24일 전후 단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