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SMILE, ‘크로스바 챌린지 – 슈틸리케 감독 편’ 공개, ‘축구로 희망을’

슈틸리케 감독, ‘크로스바 챌린지’ 제안 흔쾌히 수락하며 축구를 통한 나눔 활동에 적극 지지

김진일 | 기사입력 2015/11/03 [14:35]

FC SMILE, ‘크로스바 챌린지 – 슈틸리케 감독 편’ 공개, ‘축구로 희망을’

슈틸리케 감독, ‘크로스바 챌린지’ 제안 흔쾌히 수락하며 축구를 통한 나눔 활동에 적극 지지

김진일 | 입력 : 2015/11/03 [14:35]
▲     © 경인투데이

이번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울리 슈틸리케'다.
 
(사)FC SMILE은 3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수장 울리 슈틸리케 감독의 도전 영상 ‘크로스바 챌린지 – 슈틸리케 감독 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골대를 맞추기 위해 주어진 10번의 기회 중 2번을 성공시킨 슈틸리케 감독은 나눔 프로젝트 ‘크로스바 챌린지’ 제안을 흔쾌히 수락, 최선을 다하며 대표팀 수장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슈틸리케 감독은 다음 도전자로 최근 소속팀 FC서울의 FA컵 우승과 함께 현역 생활의 마지막을 알린 차두리와 전남 드래곤즈의 김병지를 지목하며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두 레전드의 맞대결을 예고했다.
 
‘크로스바 챌린지’는 박지성, 이동국, 이휘재, 송중기, 김준수 등 FC SMILE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펼치는 (사)FC SMILE의 첫 번째 나눔 프로젝트로 미션에 참가한 도전자에게는 골대를 맞추기 위한 총 10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성공 할 경우 전 세계 안면기형 및 신체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이 적립되는 릴레이 미션이다.
 
한편 (사)FC SMILE은 다가오는 2016년 1월 중국에서 개최되는 '아시안 스마일 컵(Asian Smile Cup)'에서 'FC SMILE' 멤버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밟을 일반인 선수를 선발하는 ‘크로스바 챌린지 – 일반인 오디션’ 접수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에 ‘FC SMILE’과 뜻을 함께 할 일반인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11월 22일부터 수원에 위치한 박지성 축구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FC SMILE ‘크로스바 챌린지 - 일반인 오디션’ 참가 방법은 'Super2m(http://www.super2m.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FC SMILE 공식 서포터 티셔츠를 구매하면 오디션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FC SMILE 공식 서포터 티셔츠 구매 수익금은 안면기형 및 신체장애 어린이들의 수술비로 지원된다.

(사)FC SMILE은 이번 'FC SMILE 크로스바 챌린지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스포츠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대규모 나눔 축구단 'FC SMILE'의 대외 활동과 아시안 스마일 컵 대회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FC SMILE 크로스바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C SMILE 홈페이지(http://fcsmile.com)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2015fcsmil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