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래 전 농협 경기본부장, 화성시 갑 예비후보 등록

김진일 | 기사입력 2024/01/15 [17:36]

홍경래 전 농협 경기본부장, 화성시 갑 예비후보 등록

김진일 | 입력 : 2024/01/15 [17:36]

 

[경인투데이] 홍경래 전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이 15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갑 예비후보에 이름을 올리고 본격적인 총선 준비에 들어갔다.

 

이날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홍 예비후보는 화성 안녕리에서 태어나 화산초, 안용중, 유신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1995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해 화성시지부장, 경기본부장을 역임한 '경제금융' 전문가다.

 

또한, 화성시체육회 부회장,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 화성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사, 화성시 법사랑 부회장, 화성시 경산복지재단 이사 등을 맡아오며 화성지역을 위해 발로 뛴 인물이다.

 

홍 예비후보는 화성 안녕리에서 나고 자라 한결같이 화성을 지켜온 화성의 아들이라며, “난개발과 지원 격차로 인해 소외된 서부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화성이 100만 특례시 입성을 앞두고 있지만, 동부 중심의 발전으로 서부지역은 교통부터 문화, 교육 인프라 그 모든 것이 십수 년간 정체된 상황이라며, “29년간 경제금융전문가로 체화된 현장 경험을 살려 서남부 지역 부흥을 이끌어 내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 예비후보는 변함없이 고향을 지켜 온 뚝심으로, 집안에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하는 큰아들 노릇을 톡톡히 해낼 준비가 되어있다, “달라지는 화성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 예비후보는 후보자 등록 후 첫 일정으로 화성시 현충탑을 방문해 참배하고 결의를 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