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장애인체육회, 7일 출범

김진일 기자 | 기사입력 2013/11/11 [18:18]

화성시장애인체육회, 7일 출범

김진일 기자 | 입력 : 2013/11/11 [18:18]
경기도 화성시는 지난 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내 3층 라운지홀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시장애인체육회 출범식’을 가졌다.

경기도 31개 시·군중 14번째로 출범하게 된 화성시장애인체육회 출범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장애인체육회장)을 비롯해, 하만용 화성시의회 시의장, 한성섭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등 300여명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화성시장애인합창단의 공연이 있었으며, 박종일 부회장 등 12명의 임원진에 대한 위촉패 전달, 마창열 론볼연맹회장 등 7명의 가맹단체에 인준패도 전달됐다.

또한, 제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제3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수영의 정보훈 선수와 론볼의 윤복자 선수가 채인석 화성시장애인체육회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펜싱의 이정선, 당구의 이호재 선수가 하만용 화성시의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특히, 유스아시안게임에서 금1, 동1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올려 표창패를 수상한 로봇다리 김세진 선수는 “화성시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이 자리까지 올수 있었다”며, 선수들을 대표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채인석 시장은 인사말에서 “장애인 체육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늘려 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시장애인체육회는 이번 출범식을 통해 장애인 체육시설 확충, 장애인 체육지도 완성, 장애인 참여 프로그램 개발,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등의 비전으로 제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