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 개최

2022년 크리스마스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즐겨요!

김진일 | 기사입력 2022/12/09 [18:22]

용인문화재단,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 개최

2022년 크리스마스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즐겨요!

김진일 | 입력 : 2022/12/09 [18:22]

 


[경인투데이] 용인문화재단은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이하 상상의숲)에서 오는 24일 방문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상상 속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상상의숲을 찾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문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열린도서관의 연계 행사인 동화책을 읽고 양말목으로 크리스마스 소품을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 <동화 속 크리스마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연말 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가 운영되며, 체험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공연은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상상 부캐 배지 만들기>, 크리스마스 포토존 <상상 추억 저장소>가 상시 운영되며,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 상상의숲 전관에서는 기존 상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상상의숲은 용인특례시 대표 어린이 문화예술 체험공간으로서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상상하고 표현할 수 있는 각종 문화예술 콘텐츠 및 특별행사를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상상 크리스마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323-6500)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