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방방곡곡의 민심을 청취하러 중진의원이 간다

당 지역선대위 활성화 및 외연 확장을 통한 선거 역량 극대화 및 지지율 상승세 견인

김진일 | 기사입력 2022/01/12 [12:13]

전국 방방곡곡의 민심을 청취하러 중진의원이 간다

당 지역선대위 활성화 및 외연 확장을 통한 선거 역량 극대화 및 지지율 상승세 견인

김진일 | 입력 : 2022/01/12 [12:13]

 


[경인투데이]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 대전환 제20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는 11일 오전, 국회 본청 당 대표실에서 중진의원이 앞장서서 현장을 누비는 후보 직속 특임 본부장단을 출범했다.

 

특임 본부장단 임명장 수여식에는 이재명 대통령 후보(이하 후보’)가 참석해, 전국 방방곡곡의 현장을 찾아 국민을 만나러 가는 중진의원 한 명 한 명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후보는 중진의원의 당에서 위치를 강조하고, 전략 지역에서의 지지율 확대를 위한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특임 본부장단은 당대표, 원내대표 그리고 국무위원 등을 제외한 4선 이상 중진의원 13명으로 구성돼 있다.

 

특임 본부장단은 당의 전략 지역을 직접 방문해 지역 의견을 경청하고 민원과 제안을 듣는 자리 마련한다. 또 초/재선의원 2~3명과 함께 팀을 이뤄 방문해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는 후보가 강조하고 있는 일하는 국회의 모습과 국민이 직접 정치효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다.

 

지역의 청년, 노동, 여성위원회 등 상설위원회와 함께해 구체적인 해결책을 고민하고 이를 지역의 정책으로 끌어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임명식 이후 이번 주부터 이상민(대전 유성을), 안규백(서울 동대문을), 우원식(서울 노은을)은 강원도 양구와 인제, 충남 공주, 경북 등을 방문해 지역 단체와 언론인을 만나서 현장의 소리를 경청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