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동참

김진일 | 기사입력 2021/01/18 [14:20]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동참

김진일 | 입력 : 2021/01/18 [14:20]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한 경기도의회 서현옥(더민주, 평택5) 의원


[경인투데이] 경기도의회 서현옥(더민주, 평택5) 도의원은 지난 15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염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현옥 의원은 캠페인에 동참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팽성읍 유미경 회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Fight Against COVID-19) 캠페인은 외교부가 지난해 3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로 전 세계의 연대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SNS릴레이 캠페인으로,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를 통해 함께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손 팻말에는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와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메시지를 넣어 도민과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강한 실천의지를 담았다.

 

서 의원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께 감사드린다, 코로나 19 종식은 물론 "마스크 쓰기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준수해 온 국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