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국토균형발전’위해 최선 다할 것”

2일 경북 광역·기초의원들과 정책토론회 열어

김진일 | 기사입력 2020/08/02 [15:00]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국토균형발전’위해 최선 다할 것”

2일 경북 광역·기초의원들과 정책토론회 열어

김진일 | 입력 : 2020/08/02 [15:00]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가 2일 경북지역 광역·기초의원들과 함께 정책토론회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선거 사무실)


[경인투데이] 기호 2번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대표회장, 수원시장)2일 대구광역시 한 식당에서 경북지역 광역·기초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토론회를 열고 현안 및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염태영 후보는 전국을 돌면서 토론회를 진행하는 동안 대부분의 지방자치단체가 국토균형발전을 우선 현안으로 꼽았다.”면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자격으로 출마한 만큼 지지에 힘입어 당당히 입성, 현안 해소는 물론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위해 온몸을 바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에 경북지역 광역·기초의원 등은 “3선 시장을 거친 탁월한 행정가로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염태영 후보의 당선은 시대의 부름이라며 더불어민주당 새 집행부 구성원으로 당당히 입성해 당과 국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빛나주시길 희망한다고 기대했다.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현 3선 수원시장으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을 겸하고 있으며, 문재인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