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볼거리만큼 이벤트도 가득! 지금, 화성으로 떠나요!

화성시,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가을여행주간 운영

김진일 | 기사입력 2017/10/19 [15:16]

풍성한 볼거리만큼 이벤트도 가득! 지금, 화성으로 떠나요!

화성시,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가을여행주간 운영

김진일 | 입력 : 2017/10/19 [15:16]

 

▲     제부도 아트파크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가을
, 특별한 여행을 꿈꾼다면 화성을 주목해보자.

 

화성시가 21일부터 오는 115일까지 ‘2017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눈여겨봐야 할 곳은 제부도이다. 이미 오래전부터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쯤은 가봤음직한 공간이지만, 지금까지의 제부도는 잊어도 좋다.

 

화성시가 지난해부터 제부도 명소화 문화재생사업을 추진하면서 색다른 섬으로 리뉴얼 됐다. 이로 인해 제부도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경기 유망관광 10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해안산책로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제부도 아트파크까지 제부도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더욱이 제부도 내 음식점과 숙소들이 1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화성시 대표 관광호텔인 롤링힐스(화성시 남양읍) 역시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여행을 마쳤다면 이젠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여행주간 동안 화성시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hscity.go.kr)에 접속해 화성시 관광명소를 담은 사진이나 추천 댓글을 올리면 2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도 증정된다.

 

이웅선 관광진흥과장은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제부도에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관광명소들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할인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라이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