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지역구 현안해결위해 간담회 열어

유연구 | 기사입력 2017/04/16 [13:47]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지역구 현안해결위해 간담회 열어

유연구 | 입력 : 2017/04/16 [13:47]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
(더불어민주당, 안양4)14일 지역구 현안해결을 위해 간담회를 잇달아 열어 지역현황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먼저 오후4시 관양1동 공영주차장 건립부지에서 열린 공영주차장 건립추진 간담회에 참석한 정기열 의장은 안양시 관계공무원, 관양1동장, 주민자치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관양중학교 일원 공영주차장 입체화 사업에 관한 구체적인 논의를 했다.

 

한 시간 가량 이어진 간담회 후 정 의장은 관양시장 현장방문을 통해 관양1동 일원에서 제기된 주차난의 실태파악에 나서는 등 민원해결을 위한 현장조사에 나섰다.

 

정 의장은 또 현장조사 시 만난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격려하며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적극 검토하고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의정에 반영토록 적극 노력해 전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같은날 오후 7시 정 의장은 관양1동 동장실을 찾아 관양신바람축제 활성화 및 개선방안마련을 위해 이병준(관양1), 유선희(관양2) 동장 및 이재성(관양1), 이재곤(관양2) 축제 공동위원장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정 의장은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민원해결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