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르익는 4월의 봄 성남도서관과 함께

경기도립성남도서관 제52회 도서관주간 운영

김진일 | 기사입력 2016/03/31 [10:34]

무르익는 4월의 봄 성남도서관과 함께

경기도립성남도서관 제52회 도서관주간 운영

김진일 | 입력 : 2016/03/31 [10:34]
경기도립성남도서관은 제52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도서관의 봄, 책을 봄, 미래를 봄”라는 주제로 4월 12일(화)부터 18일(월)까지 다양한 독서문화 진흥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 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감발달 신나는 종이접기’, ‘조물조물 동화와 함께하는 쿠키클레이’, ‘슈링클스, 마술종이로 나만의 악세사리 만들기’, ‘꿈을 키우는 북아트 만들기’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무료로 운영한다.

오는 18일(월) 오전 10시에는 <이명신 선생님, 영어 그림책 읽어 주세요!>의 저자 이명신 작가를 초청해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효과적인 아동 영어 교육’이라는 주제로 독서특강을 개최한다.
 
이명신 작가는 학부모와 일반인 40명을 대상으로 영어동화책 선정부터 자녀에게 영어 그램책 읽어주는 방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그리고 ‘바보도깨비와 나무꾼’그림책의 원화, 다양한 나비 표본과 싱그러운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육식물을 전시한다. 이 외에 ‘도서관에서 즐기는 영화 삼매경’, 간행물 아나바다, 구름빵 그림책의 트릭아트 벽화에서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경기도립성남도서관 권우섭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 이용자들이 다양한 독서문화 활동을 체험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도서관주간 중에는 휴관일인 4월 18일에도 자료실을 개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오는 4월 1일(금)부터 성남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행사-도서관주간/독서의달-접수신청)나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립성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nlib.or.kr)를 참고하거나 학교도서관지원과 전화(031-730-3554)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