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1인창조기업 ‘꿈마루’ 입주 모집

5월 19일까지 참신한 아이템과 도전정신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모집

김진일 | 기사입력 2015/05/08 [14:41]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1인창조기업 ‘꿈마루’ 입주 모집

5월 19일까지 참신한 아이템과 도전정신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모집

김진일 | 입력 : 2015/05/08 [14:41]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차정숙)는 도내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비즈니스센터 ‘꿈마루’ 입주업체를 모집한다.
 
‘꿈마루’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이자 국내 최초의 여성특화 공동작업 공간이다. 창업여성들의 협업과 정보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1인 창조기업으로 입주 시 사무공간, 컨설팅 및 멘토링, 판로개척, 다양한 창업교육 등이 무료로 지원된다.
 
신청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으로 1인 창조기업 창업예정 또는 경기도에 사업장을 둔 1인 창조기업이다.

1인 창조기업이란,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 또는 5인 미만의 공동사업자로 상시근로자 없이 사업을 영위하는 창업자를 뜻한다. 1인 창조기업에 해당하는 업종은 총 434개로 창업넷(www.startup.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꿈마루’ 입주지원 신청기한은 5월 19일까지며, 최종합격자는 6월 1일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모집전형은 1차 서면심사와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신청방법, 신청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꿈마루(031-8999-159)로 문의하면 된다.
 
❈ 꿈마루?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안에 마련된 꿈마루는 3개 회의실, 네트워킹 라운지, 사무지원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디어와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 추진을 통해 상호간에 자극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창업근무공간이다. 꿈마루는 창업준비자, 문화기획자, 프리랜서, 발명가 등 창업에 관심있는 여성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각종 상담, 멘토링, 교육, 창업지원정책에 관한 정보를 수시로 받아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